티스토리 뷰
요즘은 은행 업무를 거의 인터넷으로 하게 되는데요. 오랫동안 사용하지 않게 되면 비밀번호를 잊어버리기 쉽습니다.
계좌 비밀번호는 5회 , OTP와 보안카드는 10회 비밀번호를 잘못 입력했을 경우 사용이 제한되는데요. 이럴 경우 무조건 은행을 가야 된다고 생각하실 테지만 집에서도 간단하게 다시 설정이 가능합니다.
오늘은 여러 은행 중 국민은행 비밀번호 오류를 해제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. 스마트폰으로 인터넷 뱅킹을 사용하시는 분이라면 KB스타뱅킹 앱과 은행 공인인증서가 있다는 전제 하에 설명을 드리겠습니다.
국민은행 비밀번호 오류가 생기면 은행에 방문해야 할 것이라고 생각했는데 방문하지 않고도 해결하는 방법이 있으니 한 번 따라해 보세요.
국민은행 계좌 비밀번호 오류 해제 방법
- 스마트폰에서 KB국민은행 어플을 실행합니다. 인증서가 있다면 첫 번째 사진처럼 인증서가 보입니다.
- 오른쪽 상단의 전체메뉴를 클릭합니다.
- 전체 메뉴를 클릭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.
- 왼쪽 하단에 보안/설정을 클릭합니다.
- 보안/설정으로 들어오셔서 계좌. 이체 관리를 클릭합니다.
- 계좌 비밀번호 관리를 클릭하면 계좌비밀번호 변경/오류 해제가 나옵니다
- 변경/오류 해제 클릭합니다.
- 휴대폰 인증과 신분증 촬영을 해야 하기 때문에 신분증을 준비하세요
- 계좌 비밀번호 변경,오류 해제를 클릭합니다
계좌 비밀번호 변경. 오류해제를 클릭하시면 개인정보 수집을 동의하라는 문구가 뜨는데요 전체 동의를 누르시고 핸드폰 인증, 영상통화의 과정을 거지면 국민은행 비밀번호를 재설정할 수 있습니다.
댓글